7월 21일 월요일

조회 수 408 추천 수 0 2014.07.21 14:11:40

오늘 카프라를 할때 준상이가 카프라를 다른 모둠에서 가져왔다

역시 인간의 욕심은 끝이없고 같은 실수를 반복하는 법인거 같다 

ㅋㅋ 인간의 욕심은 끝이없고 같은 실수를 반복 이거 네이버 에 쳐보면 재밌는게 나온다 



『블루다이아몬드카드』

2014.07.21 14:33:44
*.251.136.101

오늘 카프라를 쌓았다.

재미있었다.

이런 하루가 왔으면 좋겠다.

s.b.h

2014.07.21 14:50:23
*.50.93.45

오늘 카프라를 쌓았다.

하지만 카프라가 없어서 많이는 못쌓았다.

다음에도 했으면 좋겠다.

소tothe망

2014.07.21 15:31:06
*.117.57.7

서병훈ㅋㅋ

♥오빠라고불러봐@

2014.07.21 19:28:21
*.77.221.94

석환이닉넴 모방인가? ㅋㅋㅋㅋ

JSH

2014.07.21 21:44:31
*.229.25.39

흑.........

나빠......

ㅇㅇㅇ

2014.07.22 14:31:32
*.117.57.7

흑 안나빠

JSH

2014.07.22 16:32:19
*.229.25.39

????

★공감★

2014.07.21 14:54:20
*.98.195.5

일요일날 2시 매현초 정문에서 만나고

놀사람 댓점 일로ㅜ 

★공감★

2014.07.21 14:54:40
*.98.195.5

학원 갔다 왓는데 1명도 없으면 ㅋㅋ ㅋ ㅋ ㅋ ㅋ ㅋ

안갈지도 ㅋㅋㅋ ㅋ

★공감★

2014.07.21 14:54:51
*.98.195.5

아 참고로 난 홍채원 

소tothe망

2014.07.21 15:31:30
*.117.57.7

아마 될껄

민경

2014.07.21 16:53:38
*.130.142.136

나도됨

어디 가지만 않으면

소tothe망

2014.07.21 20:00:22
*.117.57.7

영어학원 숙제 완전 없어서 됨

소tothe망

2014.07.21 15:33:23
*.117.57.7

지금 영어단어를 외우고 있는데

너무 잠이 온다

힘들고 머리가 띵하다

허경민

2014.07.21 16:18:58
*.178.122.173

오늘 카프라를 만들었다.

집을 만들었다.

망쳣다.

황유빈

2014.07.21 17:07:54
*.229.25.24

카프라 쌓기를 했다.

카프라가 모자라서 다 쌓지 못했다.

그래도 재미있었다.

고르쟌

2014.07.21 18:20:48
*.70.157.11

오늘 자유카프라를 쌓았다.

친구들과 함께해서 정말 재밌었다.

다음에 또 하고싶다.

채연

2014.07.21 18:21:28
*.117.59.116

카프라 쌓기를 했다.

재미있었다.

다음에 또 하고 싶다.

♥오빠라고불러봐@

2014.07.21 19:29:45
*.77.221.94

오늘 밥먹을려고하는대 송민경짝이랑 내뒷자리가 놀자고 했지만 단호히거절했다

엄마의한말씀 시끄러!

염채윤

2014.07.21 21:01:00
*.235.151.248

오늘은 더위를 먹어서 매우매우 화가나고 짜증이나는 날이다.ㅠㅠ

하~어떻게 식히지?

엄청짜증난다........

민경

2014.07.21 21:03:20
*.130.142.136

오늘도 도서관에서 무서운동영상을 찍었다.

유빈이랑 예빈이가 연기를 너무 잘했다.

재밋었다.

박수연

2014.07.21 21:47:50
*.77.221.13

오늘 카프라를 했다.

열심히 했다.

재미잇었다.

잘생긴국영이

2014.07.21 22:36:41
*.207.228.57

오늘자유카프라를햇다

그래서아주아주재미있엇다

잘생긴국영이

2014.07.21 22:36:43
*.207.228.57

오늘자유카프라를햇다

그래서아주아주재미있엇다

수원

2014.07.22 20:47:50
*.238.216.81

자유카프라를 했다

한게없다

카프라가부족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sort 조회 수
공지 홈페이지 복구되었습니다 [5] dalmoi 2015-02-10 21288
공지 세줄쓰기는 반드시 댓글로!!! [23] dalmoi 2014-04-19 21589
528 친구들아 [10] @다크나이트@ 2014-07-07 448
527 7.8일 세줄쓰기 [22] _관종_ 2014-07-08 458
526 7월9일 수요일 [23] _관종_ 2014-07-09 415
525 채워니안ㅇ나옴ㄴ [1] @다크나이트@ 2014-07-09 523
524 7월10일 목 [21] JSH 2014-07-10 512
523 7.11. 불금!!! [27] 최소망 2014-07-11 581
522 7 12 토요일 세줄쓰기 [19] JSH 2014-07-12 562
521 7월13일일요일 [18] 채연 2014-07-13 553
520 7.14 월요일 [20] _송민경짝_ 2014-07-14 493
519 7.15화요일 세줄쓰기 [33] _말잘하는예_ 2014-07-15 480
518 2014.7.16 [17] 최소망 2014-07-16 489
517 7.17 제헌절 [26] 최소망 2014-07-17 401
516 헐 대박 세줄관련 [2] 관종짓하지마 2014-07-17 377
515 7월 18일 금요일 [20] ★공감★ 2014-07-18 432
514 7월19일 토요일 [19] 채연 2014-07-19 370
513 7.20 일 [22] 소tothe망 2014-07-20 374
512 7.20 일 소tothe망 2014-07-20 318
» 7월 21일 월요일 [25] ★공감★ 2014-07-21 408
510 7월 21일 월요일 [1] ★공감★ 2014-07-21 328
509 7.22 화 [35] 소tothe망 2014-07-22 5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