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2일 금

조회 수 456 추천 수 0 2014.08.22 12:21:55

손목이 거의 다 나았다.

좀만 더 있으면 지탈을 해도 될것같다.

개학 전 까지는 나았으면 좋겠다.


염채윤

2014.08.22 15:19:06
*.12.216.236

오늘은 영어문장을 외워야 한다.

힘들다.

빨리 개학이 왔으면 좋겠다.

정글전사와버터호랑이

2014.08.22 17:18:09
*.77.221.120

오늘 기분이 좋다

왜냐하면 어떤사람이 쿠키런 노래 파일을 추출해서

내가 다운 하게 해주었다 고맙다 ㅋㅋㅋㅋ

그래서 쿠런 노래는 다잇다 ㅋㅋ

유토피아레이

2014.08.22 18:57:16
*.70.157.11

내일이 한자시험이다.

그래서 많이 공부해야 한다.

꼭 붙기를!

정글전사와버터호랑이

2014.08.22 19:48:01
*.77.221.120

 붙지말고 합격해

★코난★

2014.08.22 20:03:18
*.98.195.5

오늘 누군가가 나의 기분이 심각하게 만들었다

너무 짜증난다 걔가 먼저 사과하지 않는이상 나도 안할생각이다 

추가:학원 끝나고 가는길에 박영준을 봤다 

정글전사와버터호랑이

2014.08.23 10:48:28
*.77.221.120

사과 했는데 ㅋㅋㅋㅋㅋㅋ

★코난★

2014.08.23 10:53:39
*.98.195.5

대충했으면서 사과라고하나;;


정글전사와버터호랑이

2014.08.24 20:04:10
*.77.221.120

아닌데

정글전사와버터호랑이

2014.08.24 20:04:41
*.77.221.120

근데 기분이 심각 한건 머지 ㅋ

황유빈

2014.08.22 20:29:00
*.229.25.24

오늘도 도서관에 갔다.

그리고 낮잠을 많이 잤다.

밤에 잠 안 올것 같다.

안시현

2014.08.22 20:58:19
*.141.147.161

오늘은 아파서 학원에도 못갔다.

너무 아팠다.

빨리 나았으면 좋겠다.

★코난★

2014.08.23 10:54:14
*.98.195.5

부럽 

최소망

2014.08.24 14:54:19
*.117.57.7

그런거였어??

열심히 단제 준비했을텐데...ㅠㅠ

정글전사와버터호랑이

2014.08.24 20:05:37
*.77.221.120

내가 농담하는데 아프다고하길래 뻥인줄알앗는데 ㅋ

채연

2014.08.23 19:57:52
*.117.59.116

화상영어를 했다.

5분 늦었다.

다음부터는 늦지 말아야겠다.

JSH

2014.08.24 08:48:37
*.229.25.39

오늘은 동해에 갔다.

놀다가 파도에 휩쓸려서 날아갔다.

그래도 재밌었다.

최소망

2014.08.24 14:57:23
*.117.57.7

오늘은 정하언니랑 김밥천국에서 점심을 먹었다

저녁에는 광수,민수,광수엄마,엄마랑 음악회에 갔다

끝나고 울 아빠랑 광수아빠가 오셔서 통파닭을 먹었다

4단지 놀이터에도 가서 진.게.도 하고 마피아도 했다

박수연

2014.08.25 11:08:31
*.203.32.67

숙제를 했다.

힘들다.

개학이 빨리 왔으면 좋겠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sort
공지 홈페이지 복구되었습니다 [5] dalmoi 2015-02-10 20225
공지 세줄쓰기는 반드시 댓글로!!! [23] dalmoi 2014-04-19 20577
508 7월7일월요일 [21] 염채윤 2014-07-07 439
507 6월21일일요일 짱권성 2015-06-21 440
506 2014년 6월30일 [19] ashley 2014-06-30 442
505 세줄쓰기 금요일 [13] 할게없다 2014-04-11 445
504 4월 14일 세줄쓰기 [13] 채연 2014-04-14 446
503 7.15화요일 세줄쓰기 [33] _말잘하는예_ 2014-07-15 451
502 4월7릴모교일 성권짱 2015-05-07 452
501 2014년 4월 6일 일요일 [15] 채연 2014-04-06 454
500 9월 6일 토 [13] 드에에에 2014-09-06 454
499 3월21일 여정호 2016-03-21 454
498 6월 10일 [15] 소망 2014-06-10 455
497 2014년5월9일 [9] ashley 2014-05-09 455
496 2014년10월11일토요일 [14] 염채윤 2014-10-12 456
» 8월 22일 금 [18] 안얄랴줌 2014-08-22 456
494 6월 16일 월 [22] 소망 2014-06-16 457
493 미안^^ [16] dalmoi 2014-07-01 458
492 5월25일 일요일 [5] handsomeboy 2014-05-25 458
491 9월 15일 월 [15] 허경민 2014-09-15 460
490 2014년 4월 2일 수요일 [11] ashley 2014-04-02 461
489 방 학 식 날~ [12] SarahSomangChoi 2014-07-25 4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