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1213 금 기말고사

조회 수 20319 추천 수 0 2013.12.13 15:29:52

오늘 기말고사를 보았다.

힘들었다.

그러나 조금밖에 못놀고 영어숙제를 해야한다......


댓글 '23'

kmj

2013.12.13 15:33:17
*.216.106.20

오늘 준영이네 집에서 놀았다.

마크도 하고 메이플도 했다.

재미있었다.

대흐ㅏ

2013.12.13 18:46:37
*.50.184.140

오늘은 신나게 놀았다

근데 성적애기나오면 찔금찔금..

으아 잘보면 좋겠다

 

아윤

2013.12.14 11:33:21
*.201.29.237

오늘시험이끝나고 은빈이랑 나랑 서연이랑 미영이가 우리집에서 놀기로했다

우리집까지 걸어같더니 힘들었지만 얼음에서막놀고 썰매도 타고 정말 재미있었다 은빈이가 얼음에서넘어져서 완전웃겼다

우리집에가 서딱히할게없어서 내어렸을때앨범을 봤다 애들이 내받아쓰기시험지를 보고 웃었다 나도 따라웃어버렸다

다음에도 또놀았음 좋겠다

다현

2013.12.14 12:19:09
*.214.82.6

오늘 시험끝나고 나,나라,하늘,다원,유진,진아하고

노래방을 같다 재미있었다

근데 애들이 내가 노래부를때마다 100점짜리 잘해라고 했다

근데 너무 추웠다

재원니

2013.12.14 21:23:24
*.49.66.42

오늘 신나게 논다.

오예!!!!!!!!!!!!!!!!!!!!!!!!!!!

하지만 시험성적이 불안하다.

two~^^

2013.12.15 12:10:30
*.216.70.195

오늘 기말고사를 봤다

완전 떨렸는데 제발 시험 점수 잘 나왔으면 좋겠다

시험끝나서 좋은데 기분이.....

정민

2013.12.15 13:45:11
*.130.53.226

오늘은 기말고사를봤다. 수학이 그나마쉬웠는데 다어려웠다...

그리고 시험끝나고 원희랑 놀았는데 우리집에성놀고, 바른손도가고, ㅋㅋㅋ도가고, 3Q에서  나느 지파이를먹고, 원희는 버블티를먹었다. 그리고 원희네집에서 놀다가 죠스떡볶이에가서 떡볶이&오뎅을먹고 붕어빵도먹었다. 그리고 원희네 집에서 공기를 하다가 엄마가 데릴러와서 집에갔다. 정말 재미있었다ㅎㅎ

이보경

2013.12.15 15:45:20
*.79.117.50

오늘 시험을 봣다!!

다보고나니까 홀가분했다~

그리고 시험점수가 궁금하다

현서비라능

2013.12.15 21:05:48
*.118.83.50

시험이 끝나
ㅆ다.

우좋다

원희ŧ

2013.12.15 21:27:57
*.40.91.239

오늘 5학년 마지막시험을보고 정민이네집에서 놀기로해서 공기를하다가 바른손에가서 공기도사고,ㅋㅋㅋ랑 싼큐도 갔다.

싼큐에서 나는 쿠앤크버블티를먹고 정민이는 지파이를 먹었는데 맛있었고 다시우리집에 가서 공기를 했다.

마지막으로 조금뒤에 죠스떡볶이에서 떡볶이랑 오뎅을먹고 붕어빵이랑 계란빵을먹고 다시 공기를하고 헤어졌는데 재미있었다ㅋㅋ

bj센칭이

2013.12.16 20:54:56
*.33.126.21

오늘 저녁에 햄버거도 먹고

짜장면과 탕수육을 먹었다 굳굳

기쁘다

현아

2013.12.16 21:34:01
*.118.51.215

오늘 드디어 시험을 봤다,ㅋㅋㅋ

다은이랑 같이 아빠 일하는데 가서 사진도 찍고 짜장면이랑 탕수육도 먹고 눈싸움도 하고 넘어지기도 했다.ㅋㅋㅋ

완전 재미있었고 다음에 또 놀고 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소은

2013.12.23 19:52:17
*.11.239.83

기말고사를 봤다.

사회를 망쳤다.

기분이 속상하였다.

김은빈

2013.12.23 21:10:04
*.251.232.131

학교에서 기말고사를 봤다.

일찍끝나서 아윤이 집까지 가서 놀았는데

재미있었다.

№NHW

2013.12.23 22:35:13
*.215.166.167

오늘 기말고사를 보았다.

힘들었다.

점수가 기대된다.

문호종

2013.12.23 22:47:15
*.168.168.239

오늘시험끝났다 !!!!!!!!

짱이다

놀아야제

서연

2013.12.23 23:17:29
*.105.253.7

오늘 기말고사끝!!!

아윤이집가는데힘들고....

오느데힘들고....

다은

2013.12.23 23:26:54
*.253.114.20

시험을 마쳤다..!!!

끝나고 현아랑 맛있는것도 많이먹었고 눈 싸움도 했다.

웃겼다//.

다은

2013.12.23 23:26:54
*.253.114.20

시험을 마쳤다..!!!

끝나고 현아랑 맛있는것도 많이먹었고 눈 싸움도 했다.

웃겼다//.

ㅊ ㅇ ㅊ

2013.12.24 09:21:10
*.246.134.130

오늘 시험이 봤다.

\점수가 예감이 않좋다.

그리고 놀았다.

전미영

2013.12.24 09:26:59
*.246.134.130

오늘 시험을 봤다.

아윤이네 집에서 올았다.

재미없었다.

김현

2013.12.24 09:35:21
*.246.134.130

오늘은 시험을 봤다

어려웠다

사회는 망했다

김지민

2013.12.25 21:07:54
*.155.44.124

기말고사가 끝났다

이제 신나게 놀일만 남았다

너무 좋다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MB
파일 제한 크기 : 2.00MB (허용 확장자 :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해킹 조심!!! [8] dalmoi 2013-07-29 227952
공지 세줄쓰기란 dalmoi 2013-03-10 222694
공지 소식통^^ file dalmoi 2012-03-18 234608
공지 옛날 게시판 file dalmoi 2012-03-18 232248
337 3줄쓰기 [15] dbsrjstjr 2013-12-24 9594
336 12월 23일 달대희 [23] 원희ŧ 2013-12-23 10546
335 12월22일 일요일 [21] two~^^ 2013-12-22 20599
334 12월 21일 토요일 [21] 정민 2013-12-21 16411
333 불금 대희 12월20일 금요일 [20] 재원니 2013-12-20 9770
332 오늘은 목요일?? 12월 19일 목요일 [17] 재원니 2013-12-20 8861
331 내가 1등? 12월 18일 수요일 [20] 재원니 2013-12-18 10105
330 12월 17일 화요일 [20] 정민 2013-12-17 11027
329 12월 16일 월요일 [22] 정민 2013-12-16 21570
328 12월 15일 일요일 [21] two~^^ 2013-12-15 9791
327 토대희 ㅋㅋㅋ [21] 대흐ㅏ 2013-12-14 20599
» 20131213 금 기말고사 [23] №NHW 2013-12-13 20319
325 12월 12일 목요일 [21] 정민 2013-12-12 9035
324 드디어 1등! 12월 11일 수요일 [23] 재원니 2013-12-11 10475
323 12월 10일 화요일 [22] 정민 2013-12-10 20448
322 12월9일 월요일 [24] №NHW 2013-12-09 20318
321 12월 8일 일요일 [22] 정민 2013-12-08 9588
320 2013.12.07.흙대희 [23] 이보경 2013-12-07 20494
319 리 모둠 보세요... [3] dalmoi 2013-12-06 11205
318 12월 6일 쇠대희 [21] 원희ŧ 2013-12-06 10112